코스트코, 미국 내 일부 매장에 신선한 스시 바 도입: 여름철 새로운 먹거리로 주목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코스트코, 미국 내 일부 매장에 신선한 스시 바 도입: 여름철 새로운 먹거리로 주목

페이지 정보

본문

코스트코에서 핫도그나 피자 없이 돌아오는 것이 거의 불경한 일처럼 여겨지는 가운데, 이제 고객들은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스시로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를 갖게 됐다.

평범한 슈퍼마켓 스시 트레이와는 달리, 고품질 재료로 신선하게 만들어지는 매장 내 스시 바가 일부 운이 좋은 코스트코 회원들에게 현실이 되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매장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코스트코는 최근 리처드 갈란티 최고재무책임자가 투자자들에게 미국 내 일부 코스트코 위치에 커클랜드 시그니처 스시 바를 개설한다고 발표함으로써 북미에서 주목을 받았다.

Today.com의 보고에 따르면, 갈란티는 3월 7일 회사의 분기 실적 발표 전화 회의에서 이 주제를 다루었다.

그는 시애틀의 이사콰 지역에 작년에 처음으로 문을 연 커클랜드 시그니처 스시 바의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한 시애틀은 스시 바의 이상적인 시범 지역으로, 개장 직후부터 TikTok에서 이를 소개하는 비디오가 확산 되었다.

33278e7da3404bc9b0d447c1285ac7be_1710520259_0607.png
 

갈란티는 "스시 프로그램은 우리가 품질과 가격 면에서 성공할 수 있는 분야임을 증명했으며, 미래에 이를 더 확장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쇼핑객들이 최소 두 개 이상의 미국 매장에서 커클랜드 시그니처 스시 바를 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사콰 지점에서는 크랩이 들어간 캘리포니아 롤을 무게 당 US$14.99에, 연어 포케는 US$8.99에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식사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TikTok 사용자 @teaspoonofyum인 루나는 시애틀 지점의 스시가 다른 슈퍼마켓 제품보다 맛이 우수하며 한 파운드면 두 사람이 먹기에 충분 하다고 평가했다.

[기사출처:DailyHive]

교차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