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 Ryan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뺑소니 사고로 2명 사망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Dan Ryan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뺑소니 사고로 2명 사망

페이지 정보

본문

"이 두 건의 사고와 관련하여 목격자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 NBC 캡쳐]

지난 16일 밤 댄 라이언 고속도로에서 연이어 발생한 뺑소니 사고로 2명이 목숨을 잃었다고 일리노이 주 경찰이 발표했다.

첫 번째 사고는 토요일 밤 10시 45분경, 고속도로 47번가 근처 인바운드 로컬 차선에서 발생했다.

가장 좌측 차선에 차량 한 대가 멈춰 선 상태에서 운전자가 차량에서 내렸으며, 이후 현장을 지나던 다른 차량에 의해 치여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고속도로 진입로는 4시간 이상 폐쇄되어 조사가 이루어졌다.

두 번째 사고는 17일(일) 새벽 4시 18분경, 역시 47번가 근처 외곽 지역 차선에서 발생했다. 이번에는 보행자가 차량에 치여 현장에서 사망했다. 해당 차량은 사고 후 멈추지 않고 그대로 도주했다.

현재까지 두 사건 모두 구체적인 충돌 상황은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며, 경찰은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사건에 대한 조사를 계속 진행 중이다.

일리노이 주 경찰은 이 두 건의 사고와 관련하여 목격자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사고로 인해 지역 사회에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빠른 시일 내에 사건의 전말을 규명하고 가해 차량을 찾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