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SB-4 주목, 연방 정부 권한에 도전하는 주별 이민법안 확산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텍사스 SB-4 주목, 연방 정부 권한에 도전하는 주별 이민법안 확산

페이지 정보

본문

텍사스 SB-4는 주 내 무단 입국을 범죄로 규정하고, 주 및 지방 경찰에게 이민법 집행 권한을 부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법은 바이든 행정부의 난민 정책에 대한 반감을 바탕으로 제정 되었다.

제5항소법원은 연방 지방법의 결정을 뒤집어 SB-4의 시행을 지지하는 행정적 정지 결정을 내렸고, 이에 대해 바이든 행정부는 대법원에 긴급 항소를 제기했다.

대법원은 5항소법원의 결정을 유지하며, 이후 5항소법원은 연방 지방법원의 판결대로 SB-4의 집행을 일시적으로 중지하기로 결정했다.

SB-4와 유사한 법안들이 공화당이 집권한 다른 주에서도 추진되고 있으며, 이 중 아이오와주는 불법 체류자에게 징역 2년을 선고할 수 있는 법안을 추진 중이다.

조지아, 미주리, 오클라호마에서도 비슷한 법률을 제정하려는 움직임이 관찰되고 있다.

만약 텍사스 SB-4가 대법원에서 합헌 판결을 받게 된다면, 유사한 법률이 다수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

교차로

사진.PIXASBA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