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EXHUMA] '파묘' 1천만 관객 돌파‥올해 첫 천만 영화 탄생 '파묘' 시카고 상영중 3월22일부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파묘EXHUMA] '파묘' 1천만 관객 돌파‥올해 첫 천만 영화 탄생 '파묘' 시카고 상영중 3월22일부터~

본문

a2f9b959b6486680a7c7eec881f9d927_1711469370_4632.jpg 

'파묘' 1천만 관객 돌파‥올해 첫 천만 영화 탄생

장재현 감독의 영화 '파묘'가 올해 개봉한 영화로는 처음으로 '1천만 영화' 반열에 올랐습니다.

배급사 쇼박스에 따르면 '파묘'의 누적 관객 수는 개봉 32일 만인 오늘(24일) 오전 1천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파묘'는 역대 개봉작 가운데 32번째 천만 영화가 됐습니다.
'파묘'는 전통적인 풍수지리와 무속신앙을 엮은 오컬트 미스터리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이 거액을 받고 부잣집 조상의 묘를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그렸습니다.

'검은 사제들'(2015)과 '사바하'(2019)로 'K-오컬트'를 개척했다고 평가받는 장재현 감독은 자신의 첫 번째 천만 영화인 '파묘'로 한국 오컬트 장르를 대표하는 감독으로 입지를 굳히게 됐습니다.

 

시카고에서의 개봉 정보는 다음과 같다:

시카고일리노이주 나일스AMC 나일스 12
시카고시카고, 일리노이AMC 리버 이스트
  1. AMC Niles 12
  1. AMC River East

한국영화 팬들과 문화유산에 관심 있는 관객들에게 '파묘'는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재현 감독이 각본과 감독을 맡고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주연을 맡은 2024년 대한민국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파묘는 천만관객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미국에서 큰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초자연적인 사건에 시달리는 로스앤젤레스의 부유한 가족은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젊고 재능 있는 두 무당인 화림(김고은)과 봉길(이도현 (1995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다가 화림은 '무덤의 부름'이라 불리는 가족을 괴롭히는 조상의 사악한 존재를 감지한다.

화림은 자신의 분야 최고의 풍수사 상덕(최민식)과 장의사 영근(유해진)의 도움을 받아 무덤을 파고 조상을 달래기 위해 나선다. 그러나 그들은 한국 시골마을의 수상한 장소에서 무덤을 발견하고 충격에 빠진다. 그들은 발굴을 진행하지만, 이는 그 밑에 묻혀 있던 사악한 힘을 풀어줄 뿐이다.

무덤 아래에 묻혀 있는 끔찍한 결과를 불러일르키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영화 파묘에 나오는 배우 4명의 연기력 이 영화를 더욱 재맜게 만듭니다.

극장에서 안보면 절대 후회할 영화 파묘는  지난주 금요일인 3월 22일부터  시카고의 두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요!

Movie Landing Page: https://wellgousa.com/films/exhuma

#파묘 #김고은 #최민식#이도현#유해진#장재현감독#미국개봉#한국영화#천만영화

#시카고개봉#영화파묘#한국영화개봉#웰고유에스에이#스릴러 #오컬트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