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국가대표 자격 영구 박탈하라"…대한체육회 민원 접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자유게시판

"이강인 국가대표 자격 영구 박탈하라"…대한체육회 민원 접수

페이지 정보

본문

3cfd9635f9cd9c01ab1536ca8ebed6c6_1708069009_5145.jpg
 

손흥민(32·토트넘)과 불화설에 휩싸인 이강인(23·파리생제르맹·PSG)으로부터 국가대표 자격을 박탈해야 한다는 민원이 대한체육회로 쇄도하고 있다.

16일 대한체육회 민원 게시판에는 이강인을 비난하는 글이 잇달아 게재됐다.

'축구사랑'이라는 필명의 민원인은 "이강인 선수 대한민국 국가대표 자격 박탈 및 중징계를 원합니다"라고 썼다.

'왔셔'는 "하극상 벌인 개망나니 이강인 국대에서 조속히 퇴출"이라고 말했고 '완소축구'는 "이강인 국대 자르고 군대 보내야 함"이라고 언급했다.

'구카'는 "인성 없는 이강인 국대에서도 없었으면"이라고 적었고 '정의'는 "자격 없는 이강인, 설영우, 정우영 국가 대표 박탈하자"라고 썼다.

민원을 접수한 대한체육회는 규정에 따라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체육회 관계자는 뉴시스에 "체육회 민원 창구에 접수된 사항은 맞다"며 "해당 부서가 답변할 수 있는 민원이면 해주고, 필요하면 관련 기관에 이첩한다. 규정, 절차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강인은 아시안컵 준결승 요르단전 전날 저녁 손흥민과 물리적 충돌을 일으켰고 이로 인해 손흥민이 손가락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강인 측은 손흥민에게 주먹질을 한 것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