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이모(김막례)를 찾습니다! 전라남도 영광에서의 도움을 청합니다. > 만남/사람찾기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만남/사람찾기

이 섹션에 올리는 글은 애리조나,애트란타,보스톤,캘거리/에드먼튼,캐롤리나,시카고,콜로라도 스프링스,달라스,덴버,플로리다,휴스턴,메네소타,필라데피아,샌프란시스코,,토론토,밴쿠버,버지니아,와싱턴DC 총 18개 미주 지역에 동시 개제 됩니다 

사람찾기 "실종된 이모(김막례)를 찾습니다! 전라남도 영광에서의 도움을 청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 글을 적는 이유는 오랜 기간 전 미국으로 이민 가셨던 이모, 김막례를 찾고자 하는 마음에서 입니다.

몇 년 전 어머니와의 통화에서 이모가 플로리다에 거주하고 계셨다는 정보를 얻었지만, 현재 어디에 계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저희 이모의 한국 이름은 "김막례"이며, 어머니는 김순자로 형제자매 중 5째에 입니다.

이모는 1969년생으로 "닭띠", 어머니는 1962년생으로 "호랑이띠" 입니다. 이모는 제가 태어난 때에도 미국에서 아기용품을 보내 주셨다고 합니다.

이모 에게 전해야 할 중요한 말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관련된 내용을 자세하게 쓰거나 말씀 드리지는 못하지만, "외할머니와 관련"된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부디 이 글을 보고 이모나 이모를 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가족끼리의 소중한 소식을 나누고 싶습니다. 제게 주어진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이모를 아시거나 연락 가능한 정보를 알고 계신 분은 얼마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모와의 소중한 재회를 기대하며,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 kyh0315@gmail.com
          anemisa@naver.com


김영훈 핸드폰: +82-10-9020-3687 


교차로


4250de58384d1352c4b252ee8e42e322_1709451369_5818.jpg
 

댓글목록

profile_image

김영훈님의 댓글

김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해당글 당사자 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연락 닿았습니다.
글 삭제 부탁드립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