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버지니아, 7월부터 모든 운전자에게 차량 보험 가입 의무화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로컬 뉴스

미국 버지니아, 7월부터 모든 운전자에게 차량 보험 가입 의무화

본문

올 여름부터, 버지니아 주의 모든 운전자는 차량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수년간, 운전자들은 차량 등록을 위해 $500의 수수료를 지불하며 버지니아에서 차량을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3년, 국회의원들은 VA SB951 법안을 통과시켰고 이 법은 2024년 7월 1일부터 발효될 예정입니다.

전 버지니아 상원의원 Frank Ruff가 이 법안을 후원했습니다.

이 법안은 무보험 자동차 수수료 $500을 지불하면 무보험 자동차를 등록할 수 있는 옵션을 폐지합니다. 또한, 이 법안은 자동차부 국장이 2023년 7월 1일부터 2024년 7월 1일까지 무보험 차량을 계속 등록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지만 모든 등록은 2024년 7월 1일 이전에 만료되어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보험정보연구소(Insurance Information Institute) 대변인은 이번 변화로 버지니아 주 도로가 더욱 안전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지니아에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상당한 무보험 운전자 비율이 있습니다. 보험정보원 자료에 따르면 12.1%다. 이는 현재 약 14%인 미국 평균보다 낮지만 여전히 상당히 높은 수준이며 새로운 법이 시행되면 무보험 자동차 운전자 수가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보험 정보 연구소 대변인 Mark Friedlander가 말했습니다.

Friedlander에 따르면 이 법안 이전에 버지니아와 뉴햄프셔는 운전자에게 차량 보험 가입을 요구하지 않은 유일한 두 주였습니다.

Friedlander는 또한 2025년 1월 1일 에 연방이 최소 책임 한도를 인상하여 보험 금액을 약간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운전자들이 보험사에 연락해 할인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문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뉴스출처 : 13news

교차로

배상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