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날씨: 악천후 위험 금요일, 토요일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댈러스 날씨: 악천후 위험 금요일, 토요일

페이지 정보

본문

북텍사스 지역은 이번 주말에 악천후가 발생할 위험이 있으며, 그 전에 몇 차례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북부 텍사스는 따뜻하고 습한 날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바람이 강하게 불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요일에는 남풍이 시속 15~25마일로 불 것으로 예상되며, 주말로 갈수록 바람이 더욱 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제트 기류가 지역에 습기를 가져오고 있으며, 이는 하루 종일 구름이 많이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요일에는 짧은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지만, 자정 이후까지는 확률이 높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요일에는 산발적인 폭풍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서쪽 지역에서 악천후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금요일 이른 아침에는 약간의 폭풍우가 예상됩니다. 라스베가스 동쪽에서 시작된 폭풍이 텍사스 북부까지 진출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악의 폭풍은 텍사스 북부 서쪽에 위치한 지역에서 예상되며, 특히 위치타 폭포(Wichita Falls)와 같은 지역에서 악천후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요일 오후와 밤에는 폭풍우가 계속될 수 있지만 주로 댈러스 동부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토요일에는 심한 폭풍이 가능성이 있으며, 특히 서부 카운티에서 파괴적인 바람과 큰 우박, 심지어 토네이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동안 폭풍은 역사적으로 강풍과 폭우를 동반할 수 있으므로 지역 주민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