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의 교육체제가 직면한 과제와 변화"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달라스의 교육체제가 직면한 과제와 변화"

페이지 정보

본문

달라스의 일부 대규모 학군이 학년이 끝나갈 때 예산 삭감과 통합에 직면하고 있다. 북텍사스에서 가장 큰 지역인 달라스 ISD의 책임자는 학군이 전반적으로는 좋은 위치에 있지만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달라스 ISD 교육감인 스테파니 엘리잘데 박사는 안전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그녀는 "안전이 가장 큰 우려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더 이상 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Wilmer-Hutchins 고등학교 캠퍼스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엘리잘데 박사가 고려해야 할 보안상의 결점을 드러내었다.

"저는 모든 해답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책임을 회피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노력하여 더 나은 결과를 이끌어내야 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자원을 투입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엘리잘데는 "우리는 일관성이 뛰어나고 지역 사회를 이해하는 개인들이 많기 때문에 이는 아이들에게 큰 승리입니다"라고 말했다. 

등록률이 감소하는 다른 도시와 달리, 교육감은 유치원 등록률이 상승했다고 기쁘게 생각한다.

"올해 우리는 3세 등록과 4세 유아원 등록을 완전히 충족했으며, 실제로 이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있습니다"라고 엘리잘데는 말했다.

이 지역에서의 큰 긍정적인 변화 중 하나는 특정 지역을 위한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원 센터였다.

"이것이 너무 많이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 커뮤니티에 더 많은 신뢰와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라고 엘리잘데는 말했다.

교육감은 애보트 주지사가 학교 바우처 우선권을 통과시키는 것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공립학교에 대한 자금 지원을 방해할 수 있는 문제이다. 그러나 엘리잘데는 공평한 방식으로 이루어지기를 희망한다.

"우리는 상황을 고려하여 도움을 줄 수 있고, 실제로 해결책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주정부와 협력하길 원합니다. 모두가 학생들에게 공평하고 우수한 교육을 제공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뉴스출처 : FOX4

교차로

배상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