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DallasHoustonDenverCalgary/EdmontonVancouver      Toronto      Chicago      Atlanta  LA  NY  Hawaii  Seattle 

컬럼

Total 10건 1 페이지
  • 글쓰기
10
조건을 따질 때 버려야 할 한 가지결혼상대를 찾을 때 상대에게 원하는 조건을 먼저 생각합니다. 나이는 몇 살 차이, 직업은 이렇고, 학교는 저렇고, 집안은 이래야 하고, 외모는 좋을수록.. 예전 여자 아이들이 종이인형에 옷, 액세서리를 붙였다 떼면서 ..
9
엄마가 골라준 남자남편과 이혼하고 남매를 홀로 키운 여성이 있었습니다. 아버지의 부재에도 아이들은 그늘 없이 잘 자랐고, 어머니가 고생한 것을 알기에 효심이 깊었습니다. 비록 남편복은 없었지만, 자식복은 있다고 행복해하던 그녀였는데, 요즘 들어 큰 딸..
8
사랑과 우정 사이, 당신은 어느 쪽?혹시 가깝게 지내는 이성친구 있나요? 있다면 그 사람이 동성 친구만큼 편한가요, 아님 조금 신경 쓰이나요? 30대 중반의 직장인 U씨는 무척 친한 여자 동료가 있습니다. 둘은 입사 동기이고, 동아리 활동도 ..
7
이상형과 결혼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까?30대 중반의 C씨는 경제력이나 직업을 따지는 여느 여성들과는 달리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 성격 좋고, 직업이 안정된 남성과 결혼하고 싶었다. 굳이 더 보태자면 술, 담배 안하고, 가정에 충실하면 더 바랄 게 없을..
6
연애할 시간이 없어서 결혼 못했다는 그녀, 사실은 눈치가 없었다그녀는 서울에서 강사 10여명을 둔 학원을 운영하고 있었다. 대학과 대학원에서 화학을 전공한 후 동네 작은 학원으로 시작해 인근에 소문 자자한 명강사가 되었으니 적어도 자기 분야에 있어서는..
5
딸이 만나는 남자마다 뒷조사 하는 아버지조용하던 사무실에 유난히 톤이 높은 목소리가 퍼졌다.“어머니. 이러시면 안 되죠. 정도가 너무 지나치신 거 같아요, 이제 그만하실 때도 되지 않았나요?”들어보니 나랑 같이 20년 일한 매니저다. 알아서 하겠거니 ..
4
평범한 사람은 더 만나기 힘들다! 그 이유는?“니 딸은 아직도 결혼 소식 없어? 나이가 벌써 30대 중반인데...”“사귀는 남자도 없는데.. 무슨 결혼은?”“아니 눈이 얼마나 높길래 그래?”“눈이 높긴. 평범한 남자가 좋다는데, 그게 그렇게 안되네.”..
3
마음에 없는데도 잘해주는 남자의 심리“첫인상 좋으시네요. 제가 낯을 좀 가리는데, 마음이 참 편하네요.”입에 발린 소리 같은데도 듣기 좋은 말. K씨는 오늘 미팅에 나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29세의 그녀는 3살 위의 남성을 소개받았는데, 말끔한 인..
2
연봉 2억 40대 남자가 20대 중반 외모 뛰어난 여자만 찾는 이유는?  젊은 시절 미인을 만났던 그는 아직도 그 순간에 머물러 있었다.40대 초반의 그는 연봉 2억 이상을 받는 전문직 종사자이고, 180cm가 넘는 훤칠한 키에 세련된..
1
끼리끼리 만난다, 이 말이 정답! 한 남성이 첫 만남에서 자신의 차종을 묻는 여성 얘기를 하면서 흥분했다. “어린 나이에 수입차 타는 것보다 소형차 타는 게 경제관념 있고, 바람직한 거 아닌가요? 비싼 차 타는 남자라면 ..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